natural-dalipie


?

'네추럴 달리파이'는 식용 색소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을 위하여 버터크림 본연의 색(옅은 아이보리) 그대로 아이싱 한 뒤,

레터링 글자에만 천연 색소로(치자가루, 쑥가루, 클로렐라가루, 백년초가루, 비트가루 등) 색을 입혀 레터링 서비스 해 드리는 제품입니다.


*선택 가능하신 옵션: 픽업 날짜, 픽업 시간, 타르트 사이즈, 타르트 형태, 맛, 레터링 글자 내용, 레터링 글자 색, 테두리 형태(테두리 색은 선택 불가), 필요하신 분께서는 서체


예약 절차


1. 매달 세번째 수요일 밤 11시에 네이버 예약 페이지 오픈

2. 네이버 예약 시스템 통해 모든 주문 관련 내용을 입력하여 결제까지 완료

3. 픽업


유의사항


네이버 예약 시스템 통해 예약해주실 때 주문에 관한 모든 내용을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월간 달리파이, 베이직 달리파이는 취소 불가능하신 상품이니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날짜와 시간 변경은 가능한 선에서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테두리와 레터링 컬러는 두가지를 믹스 해드릴 수 없습니다. 한가지씩 선택 가능하십니다.



넛츠 프랄린

파트 사블레, 크렘 다망드(아몬드 크림), 헤이즐넛 빠뜨와 아몬드 프랄린이 들어간 크리스피

발로나 카라멜리아36%(밀크 초콜릿) 몽떼 그리고 버터 크림으로 디자인 아이싱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라는 표현이 가장 적절할 것 같습니다. 

크런치한 식감과 프랄린에 함유된 약간의 짠맛이 진한 견과류 향과 버터 크림과의 밸런스를 맞출수 있도록 신경쓴 메뉴입니다.


파인애플 크림치즈 (2021년4월31일 픽업건까지 선택 가능하신 메뉴입니다)

파트 사블레, 끼리 크림치즈 아파레유, 파인애플 바질 콤포트, 요거트 치즈 크림 그리고 버터크림으로 디자인 아이싱

내부의 필링은 이전 베리 크림치즈 메뉴의 필링과 동일합니다.

파인애플 바질 콤포트에 바질 함유량은 콤포트 원재료의 약 5%로 전체적인 맛을 생각할 때 향의 비중이 아주 높지는 않습니다.

약간의 바질향으로 조금 더 풍부한 끝맛을 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욱 녹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신경쓴 메뉴입니다.


포레누아 (2021년5월1일 픽업건부터 선택 가능하신 메뉴입니다)

파트 사블레, 다크 초콜릿(발로나 과나하70%) 필링, 향신료(클로브,시나몬,스타아니스)에 절인 체리, 

카시스 콩포트, 키르쉬(체리술) 화이트 초콜릿(발로나 이보아르35%) 몽떼 그리고 버터크림 디자인 아이싱

초콜릿과 체리, 체리술이 주재료가 되는 클래식 케이크 '포레누아'를 타르트로 담아보았습니다.

초콜릿 필링에는 약간의 산미가 있는 다크 초콜릿을 아낌없이 사용해 달기만한 초콜릿 맛이 아니라 진하고 씁쓸한 여운을 느끼실 수 있고

다양한 향신료를 사용한 체리 절임과 키르쉬 덕에 은은한 향을 남깁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요소들이 있지만 전체적인 밸런스에 공을 들여 다수가 즐기실 수 있게끔 완성한 메뉴입니다.



사이즈


지름 20cm : 42,000원

원형, 하트 중 선택 가능.

일반적인 타르트 피스가 7-8조각 정도 나올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2-3인용으로 추천드립니다.


지름 23cm : 52,000원

원형만 가능.

일반적인 타르트 피스가 10-11조각 정도 나올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4-5인용으로 추천드립니다.


테두리 형태


레이스
로즈쉘
만두


색상은 배경과 마찬가지로 테두리 색 역시 크림 본연의 색(옅은 아이보리)으로 통일되며 형태는 세가지 중 한가지로 선택 가능하십니다.


레터링 컬러


오렌지
그린
핑크


레터링 컬러는 세가지 중 한가지만 선택 가능하십니다.

천연 색소로 색감을 내는 경우, 식용 색소처럼 쨍하고 진한 빛깔을 내기 어렵습니다.

기존 달리파이의 레터링 컬러보다 채도가 낮고, 색감이 다소 탁한 편이며 옅은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색을 내기 위해 들어가는 천연 분말들은 극소량이기 때문에 맛과 향에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보관법 및 기타 안내


달리파이는 초창기에 파이지를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하였지만 현재는 타르트지(파트 사브레)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메뉴들은 전부 파이가 아니라 타르트이며 바삭한 식감이 아닙니다. 부드러운 사브레 같은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픽업하신 뒤 밀폐하여 냉장 보관만 잘 해준다면 제작한 다음날과 다다음날, 한층 더 촉촉해지고 맛이 깊어집니다. 

역시 밀폐하여 냉장 해주실 경우 일주일까지 보관 가능하십니다.

허나 4-5일 이상이 지나면(상하지는 않더라도) 재료들의 향과 맛이 덜해지게 됩니다. 때문에 4일 이내 드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냉장 보관 후에는 충분한 실온 해동 후에 즐겨주세요.